영화관 데이트 룩 추천
영화관 데이트를 위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선택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다음은 영화관 데이트 룩을 고를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포인트와 추천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Jul 08, 2024
영화관 데이트
연인들이 데이트를 많이 하는 곳 중 하나가 영화관이죠. 대부분 한시간 반에서 두시간이 넘어가는 길이의 영화라서 편하게 착석하여 관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영화관에 가는 날에 입을 옷을 고를 때 생각해야 할 점 몇가지 함께 체크해보고, 추천 아이템도 알려드릴게요.
짧은 기장은 피하기
첫번째, 짧은 기장은 피해야합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앉아 있으면 미니 스커트나 숏팬츠가 더 올라가서 불편해지죠. 다리 위에 가방을 올려둔다 하더라도 굉장히 불편하고 영화보는 내내 신경쓰입니다. 최소한 미디 기장의 아이템을 착용하는 것이 좋겠죠. 그리고 딱 붙는 팬츠보다는 통이 넓은 롱 스커트 또는 롱 원피스를 추천드립니다. 다리를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고, 조이지 않아서 오래 앉아있어도 문제 없습니다.
얇은 아우터 챙기기
두번째, 영화관은 여름에도 춥습니다. 여름이라 민소매나 얇은 옷을 입고 영화를 보다가 감기 들 때가 있습니다. 처음에는 괜찮다가 영화 상영 시간이 길어질수록 소름이 돋고 점점 추워지는 것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죠. 바깥은 더워서 긴팔입기엔 애매하고요. 얇은 가디건이나 여름용 아우터를 챙겨가 보세요.
화이트는 피하기
세번째, 영화를 보면서 맛있는 간식을 드실 예정이라면, 밝거나 하얀 컬러의 옷은 피해야겠죠. 양념이 있는 간식은 먹다가 흘리면 보이지도 않고 닦으려면 영화 끝날 때까지 기다려야 하니까요. 그리고 새하얀 옷을 입으면 움직일 때 다른 사람들 눈에 너무 잘 띄기도 해요.
편하고 시원한 신발 신기
마지막으로, 신발은 너무 갑갑하지 않은 것을 신어주면 어때요? 땀이 난 상태로 영화를 보기 시작하면 괜히 찝찝하니까요. 영화를 보면서 발이 불편할 때도 있으니 신고 벗기 편하고 통풍이 잘 되는 신발을 신어주세요. 요즘은 슬리퍼를 제공하는 상영관도 있지만, 그래도 결국 내 신발은 벗어야 하니까요.
소개된 아이템
Editor. Sona
퀄리티 디자이너브랜드 편집샵, 하우스오브
Share article
최신 트렌드를 편히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