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디자이너브랜드 mfnt, 파리 진출

국내 디자이너브랜드 엠에프엔티(mfnt), 파리에 진출하다. 엠에프엔티의 디렉터와의 인터뷰 내용을 공개합니다.
국내 디자이너브랜드 mfnt, 파리 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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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디자이너브랜드 엠에프엔티(mfnt), 파리에 진출하다.
엠에프엔티의 디렉터와의 인터뷰 내용을 공개합니다.

Q1. 엠에프엔티를 간단히 소개하자면?

국내 디자이너브랜드 엠에프엔티(mfnt)
국내 디자이너브랜드 엠에프엔티(mfnt)
엠에프엔티는 서울을 기반으로 한 글로벌 가방 브랜드로, 오리지널 디자인을 고수하며 독보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저희는 글로벌 시장에서도 확고한 존재감을 지닌 브랜드가 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Q2. 파리 쇼룸에 참가하게 된 스토리

국내 디자이너브랜드 엠에프엔티(mfnt) 파리쇼룸
국내 디자이너브랜드 엠에프엔티(mfnt) 파리쇼룸
국내 디자이너브랜드 엠에프엔티(mfnt) 파리쇼룸
국내 디자이너브랜드 엠에프엔티(mfnt) 파리쇼룸
저희 엠에프엔티는 지난 6월 21일부터 24일까지 파리 생토노헤에서 퓨처소사이어티와 함께 파리 쇼룸 오픈을 진행했는데요. 이번 쇼룸에 참가한 이유는 브랜드 초기부터 해외 시장을 겨냥한 전략의 일환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존재감을 확립하기 위해서였습니다. 저희는 단순한 매출 성장보다는 브랜드의 철학과 디자인을 세계에 알리는 것이 목표이기 때문입니다.
(*퓨처소사이어티 관련 설명은 이전 컨텐츠를 참고해주세요.)
 

Q3. 어떤 분들이 방문했으며, 가장 인기 많았던 제품은?

국내 디자이너브랜드 엠에프엔티(mfnt) 파리쇼룸
국내 디자이너브랜드 엠에프엔티(mfnt) 파리쇼룸
파리 쇼룸에는 유럽, 미주, 일본, 중국, 싱가포르, 중동 등 다양한 지역의 유명 백화점과 편집숍 바이어들이 방문했습니다. 분더샵, 톰그레이하운드 등, 디자인과 퀄리티에 포커스를 둔 유명한 브랜드들의 바이어 분들도 오셨구요. 바이어 분들은 저희 제품의 디자인과 퀄리티에 깊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가장 큰 인기를 끌었던 제품은 튀튀 컬렉션, 그 다음은 카미유입니다. 튀튀 컬렉션은 유니크한 쉐입과 섬세한 디테일로 주목받았습니다. 덮개를 열어 내부와 클로징 방식도 확인하시고요.
카미유는 ‘카우보이 프린지 바질 그린’이라고 이번 쇼룸만을 위한 특별한 컨셉의 제품이 인기가 많았는데요. 파리 쇼룸에서 최초로 선보였는데, 모든 바이어분들이 멋지다며 직접 만져보고, 들어보고. 착용하고 거울도 보시고 인기 만점인 제품이였습니다. 기대보다 더 큰 호응을 받아 매우 기뻤습니다. 여건이 된다면 국내에도 출시하고 싶습니다.
 

Q4. 파리 쇼룸 참가 소감에 대해 말씀해주세요.

국내 디자이너브랜드 엠에프엔티(mfnt) 파리쇼룸
국내 디자이너브랜드 엠에프엔티(mfnt) 파리쇼룸
국내 디자이너브랜드 엠에프엔티(mfnt) 파리쇼룸
국내 디자이너브랜드 엠에프엔티(mfnt) 파리쇼룸
국내 디자이너브랜드 엠에프엔티(mfnt) 파리쇼룸
국내 디자이너브랜드 엠에프엔티(mfnt) 파리쇼룸
파리 쇼룸에 참가한 것은 매우 뜻깊은 경험이었습니다. 저희 제품의 좋은 소재와 오리지널 디자인에 대해 바이어들이 깊이 공감해 주었고, 많은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특히, 저희 룩북에 대해 많은 칭찬을 받았는데, 이는 저희가 매 시즌 심혈을 기울여 제작하는 부분이라 더욱 기뻤습니다.
또한, 쇼룸 셋째 날에 처음으로 인스타 라이브를 통해 현지 상황을 전하며, 많은 팬들과 소통할 수 있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저희의 철학과 디자인에 깊이 공감해 주시는 분들이 많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일본 도쿄 쇼룸에도 참가할 예정이며, 다양한 글로벌 활동을 통해 브랜드의 정신을 전파하고자 합니다. 저희의 자부심이 고객들의 자부심이 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습니다.
 
Editor. Sona
 
퀄리티 디자이너브랜드 편집샵, 하우스오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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